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

압력 포트를 사용할 때 저지르는 흔한 실수 4가지

압력 포트의 애호가로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는다.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거지? 아마도 그것은 당신을 잔인하게 노려보는 BURN 메시지거나 실리콘 밀봉 링의 위치가 잘못되어 있는 것 같다. 나는 심지어 사람들이 재료를 붓기 전에 스테인리스 스틸 인서트를 그들의 압력 포트에 다시 넣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을 보았다. 이런 종류의 기술적인 어려움 말고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흔한 실수를 살펴보고자 한다.


 

1. 너무 많은 액체를 사용하는 것

많은 조리법들은 너무 많은 물을 요구하는데이것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왜 그들의 음식이 그렇게 싱겁거나 너무 익었는지 궁금하게 만든다냄비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물이 필요한 것은 사실이지만물이 꼭 수도꼭지에서 나올 필요는 없다대부분의 야채과일고기는 요리하는 동안 물을 방출한다사실많은 양의 물반대로 쌀대부분의 곡물감자파스타는 모두 물을 흡수한다.

 

단 여러분이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게 되면여러분은 왜 내 조리법 중 많은 것들이 물을 첨가하지 않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그것은 음식을 싱겁게 만들 뿐만 아니라당신은 음식이 이미 너무 많이 익힌 후에 사우테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2. 환기&씰링

내가 전기 압력 조리기로 요리한 횟수만큼너는 이것이 나에게도 결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하지만 나는 너무 자주 그 손잡이를 벤팅에서 씰링으로 돌리는 것을 잊어버린다는 것을 인정한다사람들은 그것이 새로운 실수라고 생각한다.


나는 뚜껑을 닫을 때 자동으로 통풍에서 밀봉으로 바뀌는 압력 포트 울트라나 에보를 사용하여 나의 단점을 극복했다.


3.무제한 쿡 타임즈

8분 안에 치킨! 30분 안에 완두콩! 30분 안에 구워라! 그래, 우리 모두 그 과대광고를 들었다. 글쎄, 그건 진실이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다.

 

시간적인 압박을 받으면 8분 안에 닭 요리를 요리할 수 있다. 그런데 냄비가 압력을 받을 때까지 10, 자연압력방출에 10분을 더해서 총 28분이 되었는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만이 아니라 총 시간이 경과한 것을 이해해야 한다.

 

4. 퀵 릴리즈 사용

음식에 NPR(자연 압력 방출)QPR(Quick Pressure Release)을 사용할 때를 놓고 많은 혼란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절대 하고 싶지 않은 한가지는 여전히 압력을 받고 있는 냄비에 있는 밸브를 여는 것이고 콩과 파스타 같은 거품이 많은 음식이나 국물, 주식, 수프 같은 액체로 가득 찬 것이다. 왜냐하면 그 밸브를 열면 증기가 그냥 나오는 게 아니라 음식 조각과 뜨거운 액체가 흘러나와 부엌 카운터, 캐비닛, 천장까지 엄청나게 엉망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해결책은 아주 간단하다. 밸브를 다시 닫고 5분 후에 다시 시도하면 된다. 5분 동안 압력을 자연스럽게 풀어 밸브를 열고, 남아 있는 압력을 풀고, 뚜껑을 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절대로 과하게 담지 마라. 그 최대 선은 당신의 안전을 위한 것이다. 나는 내 것을 절반 이상 채우지 않는다. 단지 안전을 위해서 이다.